사무소 위치
서울하노이 사무소
사무소 소개
BKL은 베트남을 포함한 동남아시아에 진출하는 우리 기업들에게 전문화된 현지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2015년 6월 베트남 현지 법인을 정식으로 설립하였습니다. BKL 베트남 법인은 하노이에 본사를, 호치민에 지사를 두고 담당 변호사들이 유기적으로 협력하여 최선의 법률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BKL 베트남 법인은 아시아 Unit장인 양은용 변호사 및 베트남 법인의 대표인 배용근 변호사가 업무를 총괄하고 있습니다. 양 변호사와 배 변호사는 베트남 법인을 기반으로 태국, 미얀마, 캄보디아, 라오스,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등 동남아시아 전역에 걸친 M&A, 건설, 부동산, 금융 거래 및 분쟁해결과 관련한 자문을 제공해 오고 있습니다.
양 변호사는 2007년 베트남에 진출한 1세대 한국 변호사로서 다년간 베트남에 근무한 경험과 전문성을 보유하고 있으며 국내 대기업들의 베트남을 비롯한 동남아시아 관련 업무를 성공적으로 자문해 왔습니다. 배 변호사는 15년 이상 베트남 내 기업인수·합병, 해외직접투자 및 해외금융, 부동산개발 및 SOC사업, 노동 및 조세, 국제 분쟁 해결 등 다양한 업무를 처리하여 온 최적의 베트남 및 동남아시아 전문 변호사로 베트남 현지에서 다년간 근무하여 온 경험을 기반으로 현재 하노이에 상주하면서 재 베트남 한국건설협회 법률고문 및 하노이 한국국제학교 재단 이사 등으로 활발히 활동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베트남 현지 유관기관들과 긴밀한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배 변호사와 함께 하노이 사무소에서 근무하고 있는 아잉 중 전(Anh Dung TRAN) 베트남 변호사는 2003년부터 한국 기업들의 베트남 내 주요 프로젝트 및 M&A, 소송 및 중재 분쟁해결 등 다양한 업무를 수행하여 왔으며, 현지 베트남 변호사 중 한국 기업 관련 업무에 있어 가장 폭넓은 경험을 보유하고 있는 것으로 평가 받고 있습니다.
한편 사무엘 손퉁 부(Samuel Son-Tung VU)는 7년 동안의 한국 생활 경험을 토대로, 가장 한국어에 능통한 베트남인 변호사임을 자부하고 있습니다. 또한 미국 로스쿨에서 석사 학위를 취득한 다음, 미국 변호사 시험에 합격하여 우수한 영어 구사 능력 및 뛰어난 국제 감각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BKL 하노이 사무소는 베트남의 외국인 투자자문 경험이 풍부하고 전문성을 갖춘 한국인 변호사 및 베트남 변호사를 통해 고객의 요청에 전문적이고 신속하게 대응함으로써 고객 중심의 업무 수행에 힘쓰고 있습니다.
오시는 길
- 자동차 이용 시
- 공항으로부터 약 22.5km, 자동차/택시로 약 30분 소요
관련 구성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