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생벤처기업
"BKL is not a law firm that provides services to clients based solely on legal knowledge. BKL's lawyers think together and prepare countermeasures from the perspective of clients."
- IFLR1000
소개
BKL 기업법무그룹은 벤처/스타트업 기업과 관련한 다양한 업무경험과 전문성을 토대로 벤처/스타트업 기업 특유의 이슈들을 고려하여 고객에게 최적화된 자문을 제공할 수 있도록 모든 역량을 다하고 있습니다.
벤처/스타트업 기업의 성장 사이클 단계를 고려한 자문 제공
벤처/스타트업 기업의 설립, 운영, 투자유치, 해외 진출, IPO 등 성장 사이클 각 단계를 고려한 선제적 법률 이슈 발굴 및 맞춤형 자문을 제공합니다.
혁신적이고 창조적인 사업모델에 대한 컴플라이언스 자문 제공
벤처/스타트업 기업의 혁신적이고 창조적인 사업모델에 관한 규제적합성 검토와 규제 준수를 위한 사업모델의 수정 및 보완 조치에 대한 법률 자문을 제공합니다. 나아가 필요한 경우 규제기관에 대한 설명 및 설득을 통한 유권해석, 규정 제개정 등 적극적이고 실질적인 솔루션 도출을 위한 법률적인 지원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벤처/스타트업 기업의 각종 특례 등 고려한 맞춤형 자문 제공
BKL 기업법무그룹은 벤처기업육성에 관한 특별조치법, 조세특례제한법, 기술성장기업에 대한 특례상장 제도 등 벤처/스타트업 기업에게 적용되는 각종 특례, 그러한 특례 적용이 가능하도록 하는 조치사항 등을 면밀히 검토하고 적극적으로 분석함으로써 벤처/스타트업 고객의 법률 이슈에 대한 최적화된 최선의 자문을 제공합니다.
판교사무소를 활용한 근거리 자문 제공 및 법률 지원
BKL은 2018년 5월, 대형로펌 최초로 대한민국 벤처/스타트업의 산실이라 할 수 있는 판교에 분사무소를 설립하여 판교 및 인근 지역에 소재한 벤처/스타트업 기업들이 BKL 기업법무그룹 및 기타 전문가 그룹의 수준 높은 법률서비스를 근거리에서 언제든 편리하고 신속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