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중재·소송

“They came up with logically strong and creative arguments on complex issues by studying the case and the opposing party's arguments deeply. It was a very difficult case but they surprised us by winning it."

- Chambers & Partners Asia-Pacific

소개

BKL 국제중재·소송 그룹은 국가나 분쟁 장소가 어디든지 고객들의 국제분쟁 해결을 돕기 위하여, 세계적인 명성을 쌓아 온 국제중재와 국제소송 전문가들이 모여 어떤 분쟁에 대하여도 만반의 준비를 갖추고 있습니다.

BKL 국제중재 그룹은 아시아, 유럽, 북미 등 다양한 지역과 산업에서 다수의 고객을 대리하여 왔으며, 일반 상사분쟁뿐만 아니라 건설 분야, 지식재산권, M&A 분쟁, 그리고 국가-투자자 간 분쟁 사건을 자주 다루어 왔습니다. BKL의 국제중재 그룹은 한국 로펌 중에서 최초로 오로지 국제중재만을 위해 운영된 팀으로서, Who’s Who Legal에서 “아시아 중재계의 선구자(pioneer in arbitration in Asia)”로 인정받는 등 해외 유수 매체로부터 매년 전세계 최상위권으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국제분쟁 수행능력을 특별히 강화하고자 BKL은 인바운드 및 아웃바운드 국제소송에서 풍부한 경험을 가진 최고의 송무 전문 변호사들을 모아 팀을 구성하였습니다. 국제소송 그룹은 전직 법관을 포함하여, 미국 사법보좌관(judicial clerks), 다른 나라 사법체계에서 실무경험을 다진 변호사들로 구성되어 있고, 필요할 때에 즉각적인 도움을 주고받을 수 있는 국제적인 네트워크를 가지고 있습니다. 국제소송 그룹은 다양한 지역에서 각종 분쟁에서 얻은 풍부한 경험과 깊이 있는 능력을 바탕으로, 분쟁이 한국 법원과 외국 법원 중 어디에서 진행되든지, 혹은 양쪽 모두에서 진행되는 경우까지 고객들이 의지할 수 있는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분쟁이 첨예한 양상으로 진행되는 경우에도, BKL은 언제나 고객의 입장에서 사업에 대한 악영향은 최소화하면서 사업상의 목적을 이룰 수 있는 최선의 분쟁해결 방안을 전하고 있습니다. BKL의 국제중재 및 국제소송의 전문가들이 가진 지식과 역량은 가장 어렵고 첨예한 분쟁에서 고객의 이익을 효과적이고도 효율적으로 지켜낼 것입니다.

상세 업무분야

연관콘텐츠

더보기